송윤아 살아온 환경
송윤아는 1973년 6월 7일생으로 2024년 들어 52세다. 경북 김천 출생으로 고등학생까진 김천에서 지내다 대학을 서울 한양대로 진학하며 서울로 왔을테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2이 있다. 남편은 설경구 55세에 아들 13세 하나를 두고 있다.
송윤아는 늘씬한 서구형 미인으로 키가 170.2cm 혈액형 O형이다. 송윤아는 교육자 프라이드가 넘치는 부모님 사이에서 컸는데
큰 오빠가 전국수석으로 서울대 의대를 진학해 크게 회자됬었고, 송윤아 역시 초등시절 학생회장을 맡았고 중등까진 1,2등을 놓치지 않아 부모의 기대가 컸고, 기대에 부응하고자했으나 두번 낙방후 본인의 진로를 선택한다.
송윤아 데뷔 시절 작품
송윤아는 데뷔후 3년의 무명을 겪었고 전설의 고향 구미호 편과 용의 눈물에서 제법 깊은 인상을 남긴후 다음해 미스터Q에서 이제 막 피기 시작한 김희선의 또다른 대표작 미스터Q에서 김희선 상사역으로 똑부러진 연기를 펼친다.
그외 종이학 온에어 반달곰 내가슴에서 송윤아의 진솔한 연기가 드러났다. 특히 광복절특사에서는 과한 화장과 화려한 옷을 입고 촌스러운 시골노래방 도우미역을 열연했는데, 되려 처음 선보인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푼수끼 넘친 순박함이 큰 인기를 끌었다.
언뜻 보면 김희선을 닮은 얼굴이 있다.
송윤아 데표작 미스터큐
미스터큐때 어리고 가녀린 김희선을 괴롭히는 부담스런 역으로 나왔으나
실제로 송윤아는 당시 최고의 신부감 며느리감으로 꼽힐만큼 인기도 좋았고 각종 TV프로에 진행자 게스트로 나섰다.
남편 설경구에 의하면 송윤아는 지적인 이미지가 강하지만 푼수끼도 많고 애교도 잘 부린다고 털어놓았다.
송윤아 기본 사주 성격
송윤아의 사주는 하늘을 향해 곧게 뻗는 큰 나무와 같은 기질이 있다.
적극적이고 열정 강하게 자신의 삶을 개척하는 기운을 타고 났다. 이러한 이상이 높은 사람들은 사회적으로 인정과 부가 따를때도 있으나 인생의 굴곡을 겪게 될수 있다.
그럼에도 특유의 적극성과 인내심으로 난관을 극복하고 윤택하고 활기찬 삶으로 나아갈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송윤아는 한번 맡으면 악착같이 해내는 기질로 프로의식이 강한 성향이나 감정 기복이 심하게 올수있고 오래 갈수있기 때문에 운동이나 수련등을 배워놓으면 좋단다.
송윤아 송줌마 설경구 부부
송윤아는 최근까지 우아한 친구들, 쇼윈도 여왕의 집으로 매년 꾸준하게 작품활동을 하고 있지만 그전까진 좀 처져있는 느낌이 있었다. 이젠 송줌마로도 불리니 그럴수 있는 나이긴 하다.
설경구가 전처와의 사이에 딸을 하나두고 별거기간이 4년이 있었다. 그리고 헤어지고 송윤아와 만나 결혼했고 아들이 하나 있다.
부부사이에 자식이 있어도 화목하지 않으면 많이들 헤어지는 추세다. 그리고 헤어진 이유는 당사자만 알뿐 거의 알려질리 없다. 특별히 사건사고가 있지 않는한.
송윤아 근황 재산
송윤아는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 황찬성 주연의 쇼윈도:여왕의 집에 출연뒤 특별히 작품활동이나 TV 활동을 하진 않고 있다. 남편인 설경구와 가정생활에 내조하며 시간을 보내는 듯하다.
송윤아 설경구 부부는 청담동에 30억 고급빌라 구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로는 별다른 재산관련 소식 은 없다. 송윤아는 교육자 집안에서 자란탓에 반듯한 성품과 티비에 나와도 모범적인 모습을 많이 비춰주려 애쓰는 느낌이 있다. 그에 걸맞게 아들머리도 직접 깍아주기도 하며 좋은 교육의 모범도 기대된다.